흥행퀸'과 '흥행킹'이 만나 흥행을 <협상>
흥행퀸'과 '흥행킹'이 만나 흥행을 <협상>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8.08.0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영화계 최고의 티켓 파워인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범죄 오락 영화 <협상>으로 만났다.(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JK필름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오드아이픽쳐스, 그리고픽처스 | 감독: 이종석)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다.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손예진)과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현빈)가 벌이는 숨 막히는 대결을 그린 <협상>은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흥행퀸' 손예진과 '흥행킹' 현빈의 첫 만남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협상' 이라는 소재를 전면에 내세워 제작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바 있다.

한국영화 최초의 협상가 하채윤으로 변신한 손예진은 상황실 멀티비전 앞에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해결에 몰두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의 뒤로는 모니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인질범 민태구와 그에게 납치된 시민들, 사상 최악의 인질극 소식을 알리는 뉴스화면, 팽팽한 긴장감에 휩싸인 특별 수사실의 모습 등이 멀티비전 안에 펼쳐지며 긴박하게 돌아가는 상황이 펼쳐진다.

한편, 모니터를 통해 자신과의 협상을 시작한 하채윤이 보이는 멀티비전을 뒤로 권총을 손에 든 채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인질범 '민태구'의 모습은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현빈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범행 사실을 알리며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소속 협상전문가 '하채윤'을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 '민태구'가 냉철하고 침착한 표정으로 관등성명을 하는 하채윤과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추석 극장가를 압도할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밀도 높은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제한된 시간 내에 반드시 민태구를 멈추고 인질들을 무사히 구출해내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 하채윤", 보고 싶은 사람 있는데, 불러줄 수 있나?"라며 협상을 위한 요구 조건을 하나씩 내걸기 시작한 '민태구' 팽팽하게 맞서는 대치 상황은 과연 이번 협상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야기 시킨다.

협상가 VS 인질범으로 처음 만난 손예진과 현빈, 두 배우의 연기 변신은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하는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