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2012년 출간돼 지금까지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한 원작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2016년 국내 첫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동화책 10권과 그림책 6권, 애니메이션을 책으로 만든 코믹북 3권이 발매, 현재 국내 누적 판매 부수 200만 부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7월 재능TV에서 애니메이션이 첫 방영하며 동시간대 전체 키즈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엉덩이 탐정’은 올해 7월부터 시작된 [엉덩이 탐정 시즌2] 역시 2%의 높은 시청률로 1위에 오르며 대세 애니메이션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으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엉덩이 탐정’이 이번 극장판에서는 ‘엉덩이 탐정’의 아빠 ‘엉덩이 댄디’와 귀여운 판다 ‘판탄’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전설의 보물이 잠들어 있는 무당벌레 유적이라는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 속에 두 배 더 재미있는 액션 어드벤처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개봉 소식은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무당벌레 유적에 잠든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댄디’의 기상천외 추리모험을 담은 작품. 추리 액션 어드벤처로 돌아온 ‘엉덩이 탐정’의 두 번째 시리즈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9월 24일, 극장&VOD 동시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