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만나다’ 4DX VR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서예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기억을 만나다’ 4DX VR 언론시사회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서예지, 김정현, 곽경택 감독, 구범석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서예지, 김정현이 영화 ‘기억을 만나다’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서예지는 ‘기억을 만나다’에 참여하게 된 소감으로 “저는 처음에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보고 설레기도 했고, 긴장되기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시나리오를 보고 이런 현장 자체가 신기했다. VR영화를 저희가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우리가 먼저 시도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서예지는 "'감자별'을 보고 함께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하셔서, 기쁘게 참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서예지는 "동그란 카메라에 다른 카메라가 굉장히 많이 부착돼 있더라. 그리고 액션이 들어가면 모든 스태프가 다 사라져야 했다.

제일 아쉬웠던 건 현장에서 어떻게 연기를 했는지, 모니터에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 할 수 없다는 점이다. 오로지 감독님만 믿고 사람 대 사람으로 OK 사인을 받았다. 배우만 두고 모든 게 사라진 환경에서 연기하니까 NG인지, OK인지, 감정을 더 가져가야 하는지, 머릿속으로 계산하는 게 어려웠다. 그 외에는 비슷한 점도 많았다"고 밝혔다. 

'기억을 만나다'는 뮤지션을 꿈꾸지만 무대가 두려운 우진(김정현)과 어디로 튈지 모를 생기 가득한 배우 지망생 연수(서예지)의 아릿한 첫사랑을 담은 세계 최초 4DX VR 영화다. 3월 3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