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금) 오후 7시 CGV 페이스북&유튜브 라이브 ON AIR로 중계

오는 1월 20일 개봉하는 2021년 최고 기대작 디즈니픽사 최신작 '소울'이 국내 개봉을 기념해 1월 22일(금) 오후 7시, CGV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김이나 작사가와 함께하는 라이브 랜선 GV를 개최한다.

 '소울'은 제73회 칸 영화제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최초 상영, 제46회 LA 비평가협회상 음악상 수상 등 압도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는 작품이다.

이동진 평론가는 이번 GV를 통해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과 풍성한 지식을 바탕으로 '소울'의 놓쳐서는 안 될 필람 포인트를 예리하게 짚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최근 JTBC ‘싱어게인’과 카카오TV ‘톡이나 할까?’에서 편안하면서도 공감을 이끌어내는 화법으로 출연자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은 김이나 작사가는 성별과 연령을 뛰어넘는 풍부한 공감 능력으로 '소울'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GV에 앞서 '소울'을 관람한 김이나 작사가는 “이런 메시지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훌륭하고 감동적이고 놀랍다”, “무언가를 체험하게 만드는 데 음악이 상당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등 진심 어린 극찬을 쏟아낸 바 있어 라이브 랜선 GV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동진 평론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하는 '소울' 랜선 GV는 오는 1월 22일(금) 오후 7시, CGV 페이스북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소울=스틸컷
소울=스틸컷
소울=스틸컷
소울=스틸컷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저마다의 성격을 갖춘 영혼이 지구에서 태어나게 된다는 픽사의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한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와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

'몬스터 주식회사', '업', '인사이드 아웃'의 피트 닥터 감독과 함께 캠프 파워스가 공동 연출을 맡았고 미국 제작자 조합 소속 다나 머레이가 제작에 참여, '인사이드 아웃'과 '코코' 제작진을 필두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인크레더블 2', '토이 스토리 4' 등 주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그래미 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 존 바티스트와 영화 '소셜 네트워크'로 제83회 미 아카데미, 제68회 골든 글로브 음악상을 수상한 트렌트 레즈너와 애티커스 로스가 작품의 주요 음악을 담당해 기대감을 높인다. 1월 20일 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