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세계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영화 <아바타>가 <아바타 리마스터링>으로 재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 당시 외화 최초 국내 천만 관객(최종 관객 수 13,338,863명/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동원하며 역사를 새로 쓴 레전드 블록버스터 <아바타>의 <아바타 리마스터링>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나비족 ‘네이티리’의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판도라가 다시 열린다’ 라는 문구는 <아바타 리마스터링>이 <아바타>의 배경이 된 판도라 행성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극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는 점을 강조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판도라 행성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내며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전세계를 놀라게 한 명작을 극장에서 다시 만날 단 한 번의 기회’라는 문구는 전 세계적인 3D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 신기록을 달성한 <아바타>를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관객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판도라 행성 곳곳을 누비는 ‘네이티리’(조 샐다나)와 ‘제이크설리’(샘 워싱턴)를 비롯한 ‘나비족’의 모습은 <아바타>가 가져온 영상 혁명을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음을 실감하게 한다.

이번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더 선명한 4K HDR(High Dynamic Range)로 리마스터링되었고, 3D로 IMAX, 4DX, 수퍼 4D,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상영은 기존 <아바타>를 극장에서 접한 적 없는 관객뿐만 아니라, <아바타>를 극장에서 다시 만나길 고대했던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12월 전세계가 주목하는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을 앞둔 시점, 단순한 흥행을 뛰어넘어 하나의 신드롬을 일으킨 <아바타> 시리즈의 시작인 1편을 다시 한번 극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2022년 9월 전국 극장에서 3D로 상영되며,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포스터= 아바타 리마스터링(Avatar)
포스터= 아바타 리마스터링(Avata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