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 받고 싶다는 생각에 이 영화를 선택"

'성난황소' 언론시사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송지효’

8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성난황소(김민호 감독)'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이 출연한다. 김민호 감독의 데뷔작이다.

송지효는 이번 영화에 출연한 계기에 관해 "좋은 기억을 줬던 마동석 선배님이 출연한 게 컸다"며 "저도 한 번쯤은 보호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게 영화를 선택하는 데 영향을 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마동석과 함께한 장면이 많지 않았던 점을 두고 "주말 부부 같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제가 처절한 모습을 보인 만큼 많은 분들이 감정 이입을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저도 저만의 사연이 있고 저만의 노력이 있어야 동철도 지수를 구했을 때 더 좋겠다는 생각을 제일 많이 했던 것 같다" 아울러 납치범 기태 역을 맡은 김성오에 관해서는 "성오 선배님은 애교가 많다.

그 와중에도 무표정으로 계실 때 서늘한 느낌이 있다. 그래서 캐릭터와 잘맞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칭찬했다. 송지효는 “다른 남자 배우들의 액션이 많다. 그래서 나도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일하게 창문에서 옆 건물로 뛰는 장면을 제외하면 모두 직접 연기를 했다”며 “모두 직접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욕심대로 되지 않는 부분도 있다”고 말했다.

‘성난 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로 오는 1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