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개성과 힘이 있어."

'성난황소' 언론시사 후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김민재’

8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성난황소(김민호 감독)'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이 출연한다. 김민호 감독의 데뷔작이다.

김민재는 분장과 변신에 능한 흥신소 사장 곰사장으로 분해 지수(송지효 분)를 구출하는 작전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한다. 김민재는 박지환과 함께 영화 곳곳에서 웃음을 담당하며 영화에 감칠맛을 더했다.

김민재는 "대본에 얽매이기보다는 상황 안에서 자유로게 했다"며 "억지 웃음을 드려야겠다 하기보다는 경계했다"고 귀띔했다. 김민재는 극 중 남다른 코믹 연기를 펼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개성과 힘이 있었다. 

시나리오를 봤을 때도 엄청 매료가 됐었다”며 “현장에서도 박지환 배우와 저를 믿어주셨다"고 얘기했다. 이어 김민재는 "애드리브를 엄청 많이 한다든지 하는 상황은 없었다.

대본에 얽매이게 한다는 것도 없었다. 상황에서 자유로울 수 있게끔 도움도 주시고 하셨다”며 "마동석 선배님도 아이디어를 많이 주셨고, 박지환 배우도 아이디어를 많이 주셨다”고 얘기했다.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액션 영화다. '성난황소'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