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배우 김동욱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언론시사회에 김용화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이정재가 참석했다. 

영화 '신과 함께'의 김동욱이 김용화 감독이 대본을 준다는 말을 들은 순간 출연을 결정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극중 자홍의 동생 수홍 역을 맡은 김동욱은 이번 작품으로 '국가대표' 김용화 감독과 다시 인연을 맺었다. 그는 "출연을 제안받은 건 작품도 없고 하는 일도 없이 집에서 전전긍긍하고 있을 때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동욱은 "감독님이 전화를 하셨다. 뭐하고 사냐고 물어보시기에 아무것도 안 한다 했더니 그러고 있으라 하셨다. 며칠 있다가 시나리오를 주셨다"면서 "이런 역을 맡기고 싶은데 자신있냐고 하셨다. 대본을 주신다고 말씀하셨을 때 저는 이미 출연 결정을 했다"고 털어놨다. 

김동욱은 "감독님과 (하)정우형 모두 국가대표 때 좋은 추억과 기억이 있는 분들이라 감사하게 참여하게 됐다.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환생한다면 누구로 태어나고 싶냐는 질문에 "이정재 하정우 정우성 주지훈으로 태어나면 좋겠다"면서 "다음 생은 키크고 잘생긴 사람으로 태어나 못 누린 것을 좀 누려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과 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 김자홍이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를 원작으로 제작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오는 20일 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