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밤' 언론시사회 '이창희 감독'

28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사라진 밤'(감독 이창희)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희 감독, 배우 김상경, 김강우, 김희애가 참석했다.

이창희 감독은 극 중 김상경이 맡은 캐릭터를 원작과 달리 다소 느슨하게 설정한 이유로는 “그렇다. 극 중 중식 캐릭터가 크게 달라졌다. 시체를 찾으려는 걸 보여주는 과정에서 입체적인 걸 보여주고 싶어 뺀질거리는 형사를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결말을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각색을 했다. 김상경 선배님께서도 작업을 하면서 좀 더 자연스럽게 나온 것 같다”며 “선배님의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상경은 “나는 진지하다”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이창희 감독은 원작인 '더 바디'와 비교를 해달라는 질문에 "굳이 비교를 하자면 내용이 다르다"면서 "원작은 복수를 하는 내용이고, 우리는 시체를 찾는 내용이다. 그런 부분들을 가지고 소소하고 디테일한 작업을 했다"라고 말했다.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를 쫓는 형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편, 사라진 아내 사이에서 벌어지는 단 하룻밤의 강렬한 추적 스릴러물이다. 2014년 개봉한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더 바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3월 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