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앙: 단팥 인생 이야기
포스터= 앙: 단팥 인생 이야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일본의 여성 감독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연출작 <앙: 단팥 인생 이야기>가 13일(금) 밤 10시 30분, TBS ‘무비컬렉션’에서 방영된다. 영화는 단팥소가 들어간 일본 전통 빵 ‘도라야키’를 파는 작은 가게에서 만난 세 사람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아픈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 사장 ‘센타로’와 타의에 의해 세상으로부터 단절돼 살아온 할머니 아르바이트생 ‘도쿠에’, 그리고 가난과 외로움을 묵묵히 껴안고 사는 여중생 단골손님 ‘와카나’.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이들이 만나 도라야키 빵과 외로움이라는 공통분모로 관계를 형성해 가기 시작한다.

꼭꼭 숨겨뒀던 심연 속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가는 등장인물들. 잔잔하지만 세밀하게 펼쳐지는 에피소드 속에서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자신을 옭아맸던 그늘에서 벗어나 세상과 화해하게 된다.

각자 맡은 배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배우들의 생활 연기가 인상적인 가운데 특히 도쿠에 할머니 역을 맡은 배우 키키 키린의 명연기가 단연 돋보인다. 불편한 몸을 묘사하기 위한 특유의 걸음걸이와 몸동작, 과장되지 않은 표정 연기에서 노장의 관록이 묻어난다.

아릿한 팥알이 익어서 단팥이 되듯, 우리의 인생도 살아갈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울림을 전하는 영화 <앙: 단팥 인생 이야기>는 13일(금)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GENIE TV 214번, B TV 244번, U+ 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